홈 >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코네티컷에서 연료 전지 산업에 대한 또 다른 부양이 보조금 논쟁을 재점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orizon 작성일21-07-19 23:49 조회246회 댓글0건

본문

코네티컷에서 연료 전지 산업에 대한 또 다른 부양이 보조금 논쟁을 재점화


지난 주에 서명된 법안은 배전 회사가 연료 전지에서 30메가와트의 신세대를 유치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이 기술이 천연 가스에 의존하기 때문에 재생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코네티컷의 연료 전지 산업은 지난 주 Ned Lamont 주지사가 1월 1일까지 새로운 연료 전지 발전 프로젝트에 최대 30메가와트를 요구하는 주의 배전 회사를 요구하는 법안에 서명했을 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 법안은 코네티컷을 연료 전지 개발의 선두 주자로 만든 산업을 강화하기 위한 주정부의 오랜 노력의 가장 최근의 예이지만, 법안에 대한 논쟁은 또한 경제 개발 이익과 탄소 배출 제거의 시급성 사이의 긴장을 강조했습니다.

 

코네티컷은 연료 전지 기술의 국가적 리더입니다. 주에는 두 개의 주요 제조업체가 있으며 배치된 발전기 수는 캘리포니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이 장치는 주로 수소를 연료로 하는 화학 반응을 통해 전기를 생성합니다. 미국 에너지부에 따르면 일반 연소 기술보다 2배 이상 효율적이며 인간과 기후에 매우 해로운 유독성 질소 산화물을 배출하지 않습니다.

 

지지자들은 연료 전지가 마이크로그리드 및 풍력 및 태양열과 같은 간헐적인 재생 에너지를 지배하는 탄력성 요구가 있는 기타 시나리오의 백업 전원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료 전지는 현재 천연 가스에서 수소를 추출하기 때문에 탄소를 방출합니다. 그리고 일부 환경 운동가들은 그들의 사용을 장려하는 것이 기후 이익에 반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시에라 클럽 코네티컷의 주 이사인 사만다 다이노프스키(Samantha Dynowski)는 “더러운 에너지에 보조금을 지급해서는 안 됩니다. “천연가스를 추출하고 수송하는 과정에서 메탄이 누출되고 있습니다. 기후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의원들이 연료 전지가 더 깨끗하고 우리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되풀이하는 것을 듣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환경 코네티컷 주 이사인 Chris Phelps는 Dynowski의 우려를 반영하여 의원들에게 "새로운 화석 연료 에너지원의 배치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제안을 거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업계는 FuelCell Energy 및 Doosan Fuel Cell America 제조업체와 약 600개의 공급망 회사가 있는 주에서 오랫동안 상당한 지원을 받아 왔습니다. 코네티컷 주 에너지 및 환경 보호부에 따르면 천연 가스 구동 연료 전지를 클래스 I 재생 가능으로 분류한 유일한 주입니다. 다른 주에서는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 구동되는 연료 전지만 클래스 I로 분류합니다.

 

주정부 프로그램과 인센티브는 지금까지 코네티컷에서 108MW의 연료 전지 발전을 지원했으며, 이는 해당 기관의 에너지 부국장인 Vicki Hackett에 따르면 프로젝트 기간 동안 주 요금 납부자로부터 시장 초과 인센티브로 10억 7700만 달러로 환산됩니다.

 

Dynowski와 Phelps는 재생 가능한 소스 또는 "녹색"수소로 구동되는 연료 전지에만 적용되도록 최신 조달 조치를 수정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현재 이러한 수소는 매우 비싸지 만 재생 가능 에너지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청정 수소의 비용을 낮추고 재생 가능, 원자력 및 열 전환으로부터 생산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니셔티브인 최근 발표된 "수소 발사"로 진행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법안의 주요 후원자인 David Arconti 주 의원은 이 법안이 작년에 처음 제안되었으며 기존 법을 수정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법은 배전 회사가 새로운 연료 전지 세대를 "획득할 수 있다"고 명시했습니다. 새로운 언어는 그들이 "할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FuelCell Energy가 본사를 두고 있는 Danbury 시를 대표하는 Arconti는 “많은 에너지 위원회 위원들이 여기서 약간의 움직임을 보기를 원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선택할 때 유통 회사는 코네티컷에서 제조되거나 브라운필드 또는 매립지에 있는 장비를 사용하는 회사에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 합니다. 프로젝트는 상업/산업 고객에게 현장 발전을 공급하고 비상 시설에 백업 전원을 제공하거나 배전 시스템의 신뢰성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천연 가스 동력 기술을 홍보하는 것이 주 기후 목표에 어긋나는지 묻는 질문에 Arconti는 “완벽함이 선을 가로막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습니다. 나는 약간의 천연 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산업을 폐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업계는 그로부터 완전히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uelCell의 재무 및 투자자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인 Thomas Gelston은 이 기술이 “풍력 및 태양열과 조화롭게 작동합니다. 그들은 간헐적으로 전력을 만듭니다. 우리는 24/7 기본 부하 전력을 만듭니다. 우리는 그들이 현재 대답하지 않는 공백을 채웁니다.”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

연료 전지 산업은 수년 동안 재생 가능 기술과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두산퓨얼셀아메리카는 2014년 한국에 기반을 둔 D를 따라 설립되었습니다. 

 

㈜우산이 파산한 South Windsor의 연료전지 제조업체인 ClearEdge Power를 인수했습니다. 강력한 연료 전지 시장을 보유한 한국과의 기업 지원 및 연결은 현재 코네티컷에서 약 29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회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산은 코네티컷에 25MW가 설치되어 있고 또 다른 30MW가 진행 중이라고 회사 대변인 David Giordano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30MW 명령은 "우리가 바로 여기 코네티컷에서 멀티 메가와트 프로젝트를 위해 경쟁할 수 있는 기회이며, 이를 통해 급여가 좋은 제조 일자리에 사람들을 계속 고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연료 전지 기술의 미국 최초 개척자 중 하나인 FuelCell Energy는 2019년에 급감했습니다. 당시 주 직원의 3분의 1을 해고하고 회사를 회생시키기 위해 새로운 CEO를 임명했습니다. 회사는 그 후 직원 중 일부를 다시 고용했으며 코네티컷에서 약 300명을 고용하고 있다고 Gelston은 말했습니다.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가장 최근 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FuelCell은 아직 수익성 있는 운영을 달성하거나 운영에서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Torrington 제조 시설을 확장하기 위해 2015년에 주에서 받은 천만 달러의 대출금을 계속 상환하고 있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해당 대출은 FuelCell이 2년 동안 538개의 정규직 채용 최소 목표를 달성하면 일부를 탕감받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회사는 마감일인 2022년 10월 31일까지 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FuelCell은 현재 코네티컷에 43.5MW가 설치되어 있으며 코네티컷주 그로톤에 있는 해군 잠수함 기지에서 완료에 임박한 7.4MW 연료 전지 마이크로그리드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총 32.4MW의 프로젝트가 계류 중입니다.

 

Connecticut Green Bank는 FuelCell이 Fifth Third Bank를 통해 프로젝트를 위한 건설 자금 조달을 준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나머지 프로젝트는 Liberty Bank, Amalgamated Bank 및 Green Bank에 제공될 장기 대출을 통해 자금이 조달되고 있다고 Green Bank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Bert Hunter가 말했습니다.

 

Hunter는 “은행이 이를 금융할 수 있는 자산군으로 인식하도록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의 이점은 연료 전지 에너지가 이제 더 낮은 비용의 자본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reen Bank는 약 1,600만 달러의 자체 자금을 포함하여 코네티컷의 연료 전지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총 8,2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국가 지원 호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료 전지 업계 지도자들은 주정부가 충분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고 주기적으로 불평하고 주 에너지 및 환경 보호부가 방해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사례는 2020년에 두 회사가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지역 사회에 청정 에너지를 제공하려는 주의 새로운 청정 에너지 공유 시설 프로그램을 통해 계약 낙찰 입찰을 제출한 후였습니다.

 

2020년 7월에 FuelCell Energy는 Eversource와 United Illuminating으로부터 4개의 프로젝트를 수주했다는 사전 통보를 받았습니다. 두산은 또한 낙찰의 초기 통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11월에 수상이 최종 결정되기 전에 공공 유틸리티 규제 당국은 프로그램의 첫 해에 명확하고 재검토해야 하는 "프로그램적 결함"이 노출되었다는 우려를 인용하여 이전에 부적격이었던 일부 태양열 프로젝트 입찰을 재평가하도록 Eversource에 명령했습니다. -구현. 입찰 상은 이후에 태양광 프로젝트에 수여되었으며 FuelCell Energy는 1개의 상을 유지했습니다.

 

두 회사는 즉각 반발했다. 두산은 규제 서류에서 규제 당국과 국가 에너지 부서가 “국가의 현재 경제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 결정을 내렸다고 비난했다.

 

퓨얼셀의 최고경영자(CEO)인 제이슨 퓨(Jason Few)도 선정 과정에서 제한된 감독 역할을 했던 부서를 겨냥했다. Few는 공개 성명에서 이 기관이 “주의 국내 연료 전지 산업에 해로운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FuelCell은 이후 규제 당국의 명령에 대해 고등법원에 항소했습니다. 지난달 판사는 항소를 기각했다.

 

에너지 부국장인 Hackett은 주정부가 탈탄소화, 그리드 복원력 향상, 대기 질 개선, 에너지 비용 절감, 청정 에너지 경제 구축 등 기후 위기와 관련된 여러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료 전지와 관련하여 가장 좋은 배치는 탄력성 이점과 마이크로그리드로 배선할 때 백업 전원을 공급하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표적이 되어야 하고 정말 전략적이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모든 자원은 최고의 용도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녀는 부서가 경제 개발 목표를 지원하지만 "특정 자원을 지원하는 것 이상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비용을 불필요하게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녹색 경제를 볼 때 주 내 제조를 어떻게 지원하고, 비용을 불필요하게 증가시키지 않는 방식으로 지원하고, 그리드를 더 많이 만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Total 470건
뉴스 & 이벤트 목록
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 VL-1500kW 파워플랜트시스템 계약체결
The Korea Energy Management Corporation will create an eco-friendly smart energy city in Gangdong-gu, Seoul. Synergy, G…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10-30 11:40:27
Hyundai Motor launches joint project to commercialize fuel c…
Hyundai Motor launches joint project to commercialize fuel cell propulsion system for ships SEOUL -- South Korea'…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20 00:03:05
코네티컷에서 연료 전지 산업에 대한 또 다른 부양이 보조금 논쟁을 재점화
코네티컷에서 연료 전지 산업에 대한 또 다른 부양이 보조금 논쟁을 재점화 지난 주에 서명된 법안은 배전 회사가 연료 전지에서 30메가와트의 신세대를 유치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이 기술이 천연 가스…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19 23:49:09
미코파워, 8㎾급 고체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성능 입증
미코파워, 8㎾급 고체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성능 입증 ​ 한국가스안전공사 정밀검사 통과 종합효율 99% 달성 8㎾급 고체산화물 연료전지(SOFC) 시스템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19 23:14:27
로드 워리어 : Hyzon Motors는 호주 광산 회사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세계 최초의 수소 동력 …
로드 워리어 : Hyzon Motors는 호주 광산 회사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세계 최초의 수소 동력 코치 차량을 제공합니다. -Hyzon은 서호주의 험난한 외딴 지역에서 사용하기 전에 15,000km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05 00:13:03
Hyzon Motors, 운송 회사에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수소 구동 트럭 공급
Hyzon Motors, 운송 회사에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수소 구동 트럭 공급 - 하이 존의 154 톤 수소 연료 전지차, 사상 최대 무공해 무공해 트럭으로 선정 - 새로운 트럭은 수소 차량의 사용을 유럽의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05 00:10:58
Hyzon Motors, 1,000 대의 차량 HyTrucks 프로그램 참여 계약 체결
Hyzon Motors, 1,000 대의 차량 HyTrucks 프로그램 참여 계약 체결 -Hyzon은 HyTrucks 프로그램을 발 전시키기 위해 Air Liquide, DATS 24, 로테르담 항구, 앤트…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05 00:07:22
현대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의 차량이 100 만 km 벤치 마크를 능가합니다.
현대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의 차량이 100 만 km 벤치 마크를 능가합니다. 현대 하이드 로젠 모빌리티의 XCIENT 연료 전지 트럭은 스위스에서 단 11 개월 동안 운행하면서 총 1…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05 00:01:50
코네티컷 지역은 계획된 연료 전지 발전소에 반대합니다
코네티컷 지역은 계획된 연료 전지 발전소에 반대합니다 코네티컷 주 브리지 포트 남쪽 끝에 9.66 메가 와트 연료 전지 발전소를 부지하려는 제안은이 지역이 이미 산업 시설의 점유율보다 더 많은 것을 보유…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04 23:57:38
FuelCell Energy, 캘리포니아에 1.4MW 바이오 연료 연료 전지 시설 완공
FuelCell Energy, 캘리포니아에 1.4MW 바이오 연료 연료 전지 시설 완공 SureSource 1500 솔루션. 출처 : FuelCell Energy 7 월 2 일 (지금 재생 가능…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7-04 23:55:20
시트로엥, 연료 전지 수송기 ë-Jumpy Hydrogen 출시
시트로엥, 연료 전지 수송기 ë-Jumpy Hydrogen 출시 2021 년 6 월 3 일-오후 02:20 ​ Opel과 Peugeot가 Vivaro 및 e-Expert 밴 모델의 연…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9:02
Hyzon, 오스트리아에서 연료 전지 트럭 70 대 수주
Hyzon, 오스트리아에서 연료 전지 트럭 70 대 수주 미국에 기반을 둔 연료 전지 상용차 제조업체 인 Hyzon Motors는 이번에는 오스트리아에서 또 다른 주문을보고합니다. 식료품 체인 Mprei…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7:33
연료 전지 시장은 2021 년에서 2026 년 사이에 21.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전지 시장은 2021 년에서 2026 년 사이에 21.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연료 전지 시장 분석 및 예측 2021-2026에 대한 COVID-19 발생 영향에 대한 큰 시장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4:20
Daimler Trucks, 연료 전지 메르세데스 벤츠 Genh 트럭의 광범위한 테스트 시작 ​
Daimler Trucks, 연료 전지 메르세데스 벤츠 Genh 트럭의 광범위한 테스트 시작 ​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31:50
​1966 GM Electrovan 연료 전지 차량은 시대를 앞섰습니다.
​ 1966 GM Electrovan 연료 전지 차량은 시대를 앞섰습니다. 그것은 120-150 마일 사이의 범위를 가지고 있었고 결국 60mph를 칠 수있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작성자 : Horizon | Date : 2021-06-08 10:28:48
게시물 검색
회사정보 | Our Vision | 글로벌네트워크 | 오시는길 | 관리자
Contact
(주)호라이즌퓨얼셀코리아     /     사업자등록번호: 107-87-34777
TEL: 070-8742-3433     /     FAX: 02-318-1928     /     daniel@horizonfuelcell.co.kr
충남모듈팩토리 : 충남 홍성군 신경리 583-1 (충남도청신도시 내 산학협력단지)
본점 및 Localization LAB : 충남 보령시 신설6길 22 [334-37]
Family Site
1 - 1000kW급 수냉식 PEMFC 시스템 한국 독점대리점 사이트
(주)엠필드코리아 바로가기
Statistics
오늘방문자
241
이제방문자
244
최대방문자
779
전체방문자
331,902
Copyright © Horizon Fuel Cell Technologies. All Rights Reserved.